
⊙본 콜렉터(MBC 무비즈 12일 밤 9시)=필립 노이스 감독, 덴젤 워싱턴·안젤리나 졸리·마이클 루커 주연(1999년작). 연쇄살인사건의 잔혹한 살인범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영화. 총상으로 신체장애를 입은 법의학 전문 형사 링컨 라임 역의 덴젤 워싱턴과 젊은 백인 여 경관 아멜리아 도나위 역 안젤리나 졸리의 연기가 돋보인다. 링컨은 자신의 눈과 발이 되어주는 아멜리아와 콤비를 이뤄 연쇄살인범을 추적해 가는데….
⊙황제의 가려진 사생활(히스토리채널 12일 밤 10시)=로마 제국 황제들의 사생활은 암살과 음모, 탐욕과 욕정 등으로 얼룩져 있다. 로마 제국의 황제들은 세상에서 가장 큰 권세와 행복을 누리면서 그것을 언제 잃게 될지 몰라 전전긍긍하며 불안함을 감추기 위해 환락과 방종을 즐겼다고 한다. 그들의 이중적인 삶을 들여다본다.
⊙몽정기 2(캐치온 12일 밤 9시10분)=정초신 감독, 이지훈·박슬기·전혜빈 주연(2004년 작). 중학교 사춘기 소년들의 성장 드라마로 깜짝 히트를 거뒀던 전편에 이어 여고생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속편. 오성은, 방수연, 김미숙 이들 3인방은 누구도 확실하게 이야기해 주지 않는 성(性)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교생 강봉구를 관찰하기 시작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