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승엽, 2타점 적시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일본프로야구 이승엽(29. 지바 롯데 마린스)이 타점 두 개를 추가했다.

이승엽은 2일 지바 마린스타디움에서 벌어진 라쿠텐 골든 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지명 7번 타자로 나서 6회 2타점 적시타를 터뜨렸다.

그는 9-1로 크게 앞선 6회 1사 2,3루에서 라쿠텐의 좌완 가네다 마사히코의 몸쪽 높은 직구를 잡아 당겨 우전 안타를 날렸다.

이승엽은 0-1로 뒤진 2회 첫 타석에서는 두산 출신 좌완 게리 레스로부터 볼넷을 얻어내 대량 득점의 발판을 마련했다.

롯데는 2회에만 타자 일순하며 12명의 타자가 나서 8득점, 승부를 결정지었다. 이승엽은 그 이닝에 한 번 더 나왔으나 1루 땅볼에 그쳤다.

4회에는 1루 땅볼, 7회에는 좌익수 뜬공으로 아웃돼 4타수 1안타를 마크했고 시즌 타율은 0.267로 약간 올랐다.

또 시즌 56타점을 기록, 프랑코와 함께 팀내 공동 3위를 마크했다.

롯데는 15-1로 대승, 이날 니혼햄에 승리한 선두 소프트뱅크와 4게임차를 유지했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