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밋빛 인생(KBS2 14일 밤 9시55분)= 맹씨는 생각 끝에 친구들을 데리고 성문을 찾아가 된맛을 보여준다. 성문은 계속 자기를 따라다니며 난감한 상황을 만드는 노인들 때문에 결국 짐 싸들고 다시 집으로 들어온다. 순이는 성문이 모든 것을 정리하고 돌아온 걸로 생각하고 기뻐하지만 성문은 다른 꿍꿍이가 있다. 영이는 갑자기 찾아온 장미 때문에 긴장하는데….
⊙다큐극장, 맞수(EBS 14일 밤 9시30분)= '태조냐 시조냐, 감자국 골목의 지존 대결' 편. 서울 응암동 감자국 골목에는 10년 넘게 대결을 벌이는 맞수가 있다. 현존하는 감자국집 중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는 시조집과 전통 있는 가게를 인수받아 새로운 전통을 쌓아가고 있는 태조집. 두 집의 맛 대결을 지켜본다.
⊙논스톱 5(MBC 14일 오후 6시50분)= '당신의 능력을 보여 주세요' 편. 혜선은 친구들이 정이를 무시하자 자존심이 상해 정이를 동아리 연합회 회장선거에 내보내며 그의 능력을 보여 주겠다고 결심한다. 민우의 절친한 친구 E군(에릭)의 증언을 통해 민우의 지난 학기 휴학의 이유가 드러나는데….
⊙환경스페셜(KBS1 14일 밤 10시)= '천성산 공동조사 200일간의 기록' 편. 지율 스님이 단식 이후, 200여 일이 지난 지금 천성산 고속철도 터널공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본다. 환경단체 측은 터널 공사에 의해 지하 수원이 말라버릴 수 있다는 것이고 철도공단 측은 수맥을 차단하는 차수 공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천성산 환경영향 공동조사의 쟁점을 알아본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