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기적이 필요해(TBC 26일 밤 10시)= 정표를 발견한 봉심은 돈을 받기 전까지는 한발도 물러설 수 없다며 실랑이를 벌인다. 세비는 두 사람을 떼어놓으며 정표가 회장 아들이라고 알려주지만 봉심은 믿지 않는다. 정표는 환경미화원 복장을 한 봉심을 보며 안타까워한다. 봉심은 정표가 진토의 담임선생님을 만나 학부모 노릇을 한 사실을 알고 정표를 기특하게 생각한다.
⊙장밋빛 인생(KBS2 26일 밤 9시55분)= 검진결과가 좋게 나오자 순이는 살고자하는 희망에 찬다. 엄마는 몸에 좋은 것들을 순이 몰래 보내고 박사는 영이와는 안 만나도 계속 순이를 찾아가 진료해 준다. 순이는 영이와 박사를 이어주려고 애쓰고 영이는 박사의 진심을 알지만 외면한다.
⊙가을소나기(MBC 26일 밤 9시55분)= 윤재는 수형을 통해 연서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을 받는다. 연서를 보기 위해 간 규은은 연서의 임신 사실을 알고 속상해 하며 연서를 다독이지만 연서는 죄책감에 고개를 숙이고 운다. 연서는 찾아온 윤재를 외면하지만 윤재는 끝까지 연서를 기다린다.
⊙레인보우 로망스(MBC 26일 오후 6시50분)= 민기는 월세가 밀려 하숙집에서 쫓겨나고 아르바이트하던 찜질방에서도 잘리자 자존심을 버리고 기범이의 집으로 들어가려고 한다. 가을을 타 외로운 희진에게 희본은 소개팅을 주선한다. 눈치 없는 홍철이 희진의 사랑 만들기가 성사될 만 하면 사사건건 나타나 일을 꼬이게 만든다. 홍철의 온갖 방해에도 불구하고 희진의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수 있을지….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