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0월 26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TBC 26일 밤 10시)= 정표를 발견한 봉심은 돈을 받기 전까지는 한발도 물러설 수 없다며 실랑이를 벌인다. 세비는 두 사람을 떼어놓으며 정표가 회장 아들이라고 알려주지만 봉심은 믿지 않는다. 정표는 환경미화원 복장을 한 봉심을 보며 안타까워한다. 봉심은 정표가 진토의 담임선생님을 만나 학부모 노릇을 한 사실을 알고 정표를 기특하게 생각한다.

⊙장밋빛 인생(KBS2 26일 밤 9시55분)= 검진결과가 좋게 나오자 순이는 살고자하는 희망에 찬다. 엄마는 몸에 좋은 것들을 순이 몰래 보내고 박사는 영이와는 안 만나도 계속 순이를 찾아가 진료해 준다. 순이는 영이와 박사를 이어주려고 애쓰고 영이는 박사의 진심을 알지만 외면한다.

⊙가을소나기(MBC 26일 밤 9시55분)= 윤재는 수형을 통해 연서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을 받는다. 연서를 보기 위해 간 규은은 연서의 임신 사실을 알고 속상해 하며 연서를 다독이지만 연서는 죄책감에 고개를 숙이고 운다. 연서는 찾아온 윤재를 외면하지만 윤재는 끝까지 연서를 기다린다.

⊙레인보우 로망스(MBC 26일 오후 6시50분)= 민기는 월세가 밀려 하숙집에서 쫓겨나고 아르바이트하던 찜질방에서도 잘리자 자존심을 버리고 기범이의 집으로 들어가려고 한다. 가을을 타 외로운 희진에게 희본은 소개팅을 주선한다. 눈치 없는 홍철이 희진의 사랑 만들기가 성사될 만 하면 사사건건 나타나 일을 꼬이게 만든다. 홍철의 온갖 방해에도 불구하고 희진의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수 있을지….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