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효리 '그네' 실시간차트 1위 '싹쓸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역시 이효리!! 이효리가 신곡 '그네'로 실시간차트 1위를 휩쓸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음악전문사이트에서 2일 자정 공개된 이효리의 신곡 '그네'가 단숨에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오전 9시까지 몽키3를 비롯, 싸이월드, 엠넷닷컴 등 음원차트 실시간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에 앞서 선공개된 '그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역시 수만 건의 클릭수를 기록하는 등 이효리 신드롬이 재현되고 있다.

리쌍의 개리가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한 '그네'는 '레트로', '힙합', '애절'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로 집약할 수 있는 음악 스타일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이효리만의 스타일리쉬한 곡이 완성되었다는 평이다.

음악전문사이트 관계자는 "이효리의 신곡 '그네'는 음악적 변신은 물론 강렬한 비쥬얼의 뮤직비디오 반응 역시 폭발적이다"며 "'그네'가 수록된 이효리 4집 '에이치-로직'(H-Logic)이 4월 8일에 공개될 예정이어서 또 한차례 음원차트에서 '이효리 신드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몽키3(www.monkey3.co.kr)에서는 '이효리 컴백 스페셜 히트곡 10'을 투데이공감에서 오픈해 화제다. 신곡 '그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물론 이효리의 베스트 히트곡을 감상할 수 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대통령과 NBA 스타 스테픈 커리의 화상 대담을 위해 통일교를 통해 12억원을 썼다는 보도를 공유하...
최근 투자자 예탁금이 80조원을 넘어서면서 자산주가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경방과 하림지주 등 부동산 관련 주식들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
최근 이이경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한 A씨가 DM 영상까지 공개하며 AI 조작이 아님을 주장한 가운데, 이이경은 해당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