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민정 데뷔 영상, '고영욱이 반한 미모'로 뮤직비디오 출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이민정의 연예계 데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민정 데뷔 영상은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를 통해 공개됐다.

이민정은 고등학교 1학년 때 가수 고영욱에게 캐스팅되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된 사실을 고백했다.

이민정은 "고등학교 때 길거리에 지나가고 있는데 한 외제차가 다가오더니 연예계 쪽에 관심 있냐고 묻더라. 누군가 싶어 돌아봤더니 고영욱이었다"며 "깜짝 놀라 자신도 모르게 '룰라다!'라고 외쳤다. 고영욱은 당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었는데 이민정에게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달라고 부탁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자료화면으로 나온 고영욱의 뮤직비디오에는 긴 생머리에 청순하고 풋풋해 보이는 이민정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민정의 데뷔 영상를 본 MC 박미선이 "강남 얼짱 출신이라 다르다"고 칭찬하자 이민정은 "그건 아니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