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소방서는 이달 7일 오전 안동시 운흥동 안동탈춤공원 축제장에서 권영세 시장과 김근한 시의회 의장 등 관계 기관장 40여 명과 의용소방대원 및 가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안동시 의용소방대연합회 기술경연 및 체육대회'를 열었다.(사진)
8회째 맞는 이번 대회는 의용소방대원 간의 소통을 통한 화합과 현장 대응능력 배양을 위한 것이다. 이날 대회는 소방호스 펴고 말기와 물소화기 사용하며 이어달리기, 단체 줄넘기, 호스 메고 400m계주 등 소방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경기가 진행됐다. 남자 19개 소방대와 여자 2개 소방대가 실력을 겨룬 결과, 임동의용소방대와 풍산여성의용소방대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댓글 많은 뉴스
조갑제 "국힘, 사전투표 왜 폐지하나…개표소 시위는 미화해주면 안돼"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 청원 5일 만에 12만명 돌파…"국민의 경고"
李대통령, 송영길과 비공개 만찬…전대 앞두고 민주당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