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인구가 늘어나면서 골프클럽 시장도 커졌다. 상급자는 물론 중급'초보자도 자기 입맛에 맞는 기성클럽을 쉽게 구할 수 있다. 내 몸에 딱 맞는 클럽을 원하는 이들은 골프클럽 피팅을 먼저 한다. 골프클럽 피팅이란 스윙 스피드, 스핀양, 파워 등 여러 가지를 정밀하게 분석해, 본인의 특성에 맞게 클럽을 제작하는 과정을 말한다.
평소 악성 슬라이스나 훅이 많이 나는 골퍼, 공의 탄도가 정상적이지 않은 골퍼, 임팩트가 정확하게 나지 않는 골퍼들에겐 피팅이 꼭 필요하다.
'MFS 맞춤클럽'은 한국인의 체형과 기호도에 맞게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피팅 프로세스 및 골프클럽 피팅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상담을 통해, 클럽의 길이'강도'무게'헤드 및 그립을 선별적으로 선택해 제작한다. 이 업체는 고객 개개인의 스윙에 맞는 편안한 클럽을 제공하는 'MFS 맞춤클럽' 시스템을 확립했다.
'MFS 맞춤클럽'은 정확하고 첨단화된 각종 측정장비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안락하고 쾌적한 시설의 피팅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가동해, 전국 어디서라도 똑같은 최상의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클럽 점검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라운딩을 하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업체다. MFS 맞춤클럽 대구점 대표 홍병우. 053)756-1414.
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의 추석은?…두 아들과 고향 찾아 "경치와 꽃내음 여전해"
정청래, 다친 손 공개하며 "무정부 상태…내 몸 내가 지켜야"
홍준표 "김건희, 지금 나올 때 아냐…국민 더 힘들게 할 수도"
조국, 대선 출마 질문에 "아직 일러…이재명 비해 능력 모자라다"
[단독] 동대구역 50년 가로수길 훼손 최소화…엑스코선 건설 '녹색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