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태희 직찍 직원들 우르르 촬영 중~ '여신 강림' 난리 났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태희 직찍'이 공개돼 화제다.

'김태희 직찍'은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LG전자 냉장고 연구소를 방문한 배우 김태희가 현장에 함께한 직원들을 통해 공개됐다.

LG전자 디오스(DIOS) 냉장고 광고모델인 김태희는 대용량 냉장고 10만 대 돌파 축하를 위해 창원 연구소를 방문한 것.

공개된 '김태희 직찍' 사진 속 김태희는 붉은색 꽃무늬의 민소매 미니원피스를 입고 웨이브 헤어로 우아하고 상금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김태희는 직찍 임에도 불구하고 늘씬한 각선미에 소두임을 인증하며 황금비율을 자랑했다.

또 김태희 주변을 둘러 싼 현장 직원들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내며, 그녀의 미모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태희 직찍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건 뭐 대박이네" "김태희 직찍에서도 여신 포스" "김태희 직찍이 화보같네" "김태희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희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장옥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