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감 있게 펼쳐지는 뽀로로의 슈퍼썰매 챔피언 도전기. 뽀로로와 함께 노스피아로 떠나는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EBS TV 추석 특집 프로그램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1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뽀롱뽀롱숲이라는 한정된 지역에서의 에피소드와 캐릭터 중심의 TV 애니메이션과 달리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은 노스피아라는 상상의 장소를 탄생시켜 뽀로로와 친구들이 노스피아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어드벤처로 스토리의 스케일을 확장시켰다.
레이싱이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서 깃발이나 경기장 트랙 등 속도감과 스케일이 느껴지는 소품과 배경이 사용되었고, 배경 자체를 노스피아로 옮겼기 때문에 기존에 눈밭이나 설원만이주배경이었다면, 이번 극장판에서는 노스피아 퍼레이드 거리 등 다양한 배경을 표현했다. 또한 슈퍼썰매 경기 구간은 고지대의 스타디움을 출발하자 마자 짜릿한 급경사 코스부터 평지로 가속 추월이 가능한 전나무 구간,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위험한 얼음동굴, 험난한 설산지대, 안개 구간 등으로 이어져 짜릿한스릴과 영화적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TV 애니메이션에서 보아온 뽀로로, 크롱, 패티, 루피, 에디, 해리, 포비의 캐릭터가 더욱 디테일 해지고 움직임 요소들이 세분화되어 이전보다 활동적인 모습으로 재탄생 했다. 반칙왕 불곰 푸푸&두두, 허풍쟁이 배달 챔피언 거북이 토토&망고, 전년도 챔피언 백호팀, 수다쟁이 오리 너오리&나오리 외에도 악어팀, 코풀소팀, 오리팀, 원숭이팀, 페르시안 고양이 팀 등 셀 수 없이 많은 캐릭터들이 스크린을 수놓는다.
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