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합성미녀 "아만다 사이프리드, 김태희 등을 섞어봤더니...박형식의 그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역대 최고 합성미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역대 최고 합성미녀'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태희, 한가인, 송혜교 등 국내 탑 여배우들과 아만다 사이프리드, 앤 헤서웨이 등의 외국 여배우들의 얼굴을 합성한 사진이다. 특히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역대 최고의 합성미녀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희가 보이는 것 같으면서도 아만드 사이프리드, 앤 헤서웨이 다 보이네" "이쁜 것들은 다 비슷한가봐" "역대 최고 합성미녀 진짜 예쁘다" "박형식 이상형 저기에 있네, 실존 인물이 있을까?" "아만드 사이프리드 분위기 난다" "앤 헤서웨이 눈 아니야?" "박형식 이상형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형식이 자신의 이상형을 '아만다 사이프리드'로 지목한 가운데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