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 사나이 장혁 "버스 테러범 제압…교관도 깜짝 놀라…" 전생에 군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진짜 사나이 장혁이 완벽한 제압술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장혁은 지난 29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버스 테러 진압 훈련을 받던 중 제압술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장혁은 단숨에 테러범을 버스에서 제압한 후, 버스 밖으로 끌어내는 등 테러범을 꼼짝 못하게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그는 시종일관 완벽한 동작과 자세로 교관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장혁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장혁 진짜 멋있더라" "얼굴도 멋있는데 저렇게 제압하는 모습 보니까 상남자던데" "진짜 사나이 너무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충주에서 '충주맨'으로 알려진 김선태 충북 충주시 주무관은 청와대 근무 제안설을 부인하며, 청와대 관계자와 단순한 대화만 있었음을 밝혔다. ...
설 연휴 이후 첫 거래일에 코스피 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천600선을 돌파하며 5천677.25로 마감했으며, 이는 AI와 반도체 종목이 강세...
한 초등학교 교장이 만 6∼11세의 학생들을 교장실에서 성적 학대하고 추행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8년을 선고받았으나 항소심에서 형량이 절반...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19일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자, AP, AFP, 로이터 등 주요 외신들이 이를 긴급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