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 저소득 장애인들에 신체균형 보조기구 기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동화글로벌오쏘틱스 150세트 전달

㈜동화글로벌오쏘틱스(대표 김용식)가 김천지역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펼쳤다.

이달 22일 지역 저소득 주민 150명을 위해 사랑의 신체교정구 나눔 행사를 가진 것. 동화글로벌오쏘틱스는 이날 신체균형 보조기구인 오쏘틱스 150세트(4천5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오쏘틱스는 개인의 발 형태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 및 제작한 신체균형 보조기구다. 걷는 동안 발에 가해지는 힘의 균형으로 어긋난 신체균형을 바로잡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특히 무릎, 골반, 허리, 어깨 등의 통증과 만성피로를 해결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체교정구 전문업체인 동화글로벌오쏘틱스(www.donghwa-o.com)는 전국 주민들을 대상으로 신체교정구 기증을 릴레이로 전개하며 건강과 행복을 나누는 아름다운 기업을 추구하고 있다.

김용식 대표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몸이 아파도 병원에 가기 힘들어하는 것을 보고 매우 안타까웠다"며 "작은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