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상진 '별에서 온 그대' 전격합류! "유인나 오빠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상진 '별에서 온 그대' 전격합류! "유인나 오빠야?"

방송인 오상진이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에 합류한다.

'별에서 온 그대'는 1609년(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

이는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유명한 스타작가 박지은, '쩐의 전쟁' '뿌리깊은 나무' 등으로 '시청률 제조기'라는 명성을 얻고 있는 장태유 감독의 연출에 더불어 전지현, 김수현, 유인나, 박해진 등 스타 배우들의 연이은 캐스팅으로 많은 화제를 모아왔다.

극 중 오상진은 아역배우 출신 유세미(유인나 분)의 친 오빠인 검사 유석 역을 맡아 수상한 남자 도민준(김수현 분)의 정체를 추적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로써 오상진은 지난 2009년 '지붕 뚫고 하이킥', 2011년 '최고의 사랑' 2013년 '소년, 소녀를 만나다' 등에 카메오로 출연한 데 이어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정극 배우로서의 첫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오상진의 소속사 프레인TPC의 한 관계자는 "방송인 오상진이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MC에서 연기자로 첫 도전을 앞둔 오상진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