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싸이 '행오버' MV, 美 타임지 "절대적 가치 있는 5분 영상" 대박!

사진. 싸이 행오버 MV 캡처
사진. 싸이 행오버 MV 캡처

미국 타임지가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를 극찬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를 통해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미국의 유력지인 타임지는 "'강남 스타일' 이후 약 2년 만에 싸이가 놀라운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돌아왔다. 싸이의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는 '절대적 가치가 있는 5분짜리 영상'"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우리 모두가 지난 2012년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기억한다. 이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20억 뷰를 돌파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타임지는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의 포인트를 소개했다. 싸이가 화장실에서 구토를 하고 스눕독이 뒤의 욕조에서 나오는 장면, 이들이 리듬에 맞춰 칫솔질을 하는 장면, 공공장소에서 소란을 일으키며 재미를 주는 장면 등을 하이라이트로 꼽았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해외 반응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싸이가 진짜 월드스타인가보다",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싸이 완전 대박이네", "싸이 행오버 해외반응, 국내보다 반응 더 좋은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