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랑이 이긴다' 장현성 '밥차'에 최정원 '카페 트럭' 화답 애정 가득!…"

사진. 장현성 최정원(사랑이이긴다 페이스북)
사진. 장현성 최정원(사랑이이긴다 페이스북)

사랑이 이긴다 장현성 최정원

장현성과 최정원이 영화 '사랑이 이긴다'(감독:민병훈, 제작:플래닛케이-민병훈필름)에 큰 애정을 쏟고 있다.

최근 '사랑이 이긴다'의 SNS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최정원의 응원 문구와 함께 등장, 촬영 스태프들에게 음료를 서비스하는 일명 '카페 트럭'이 공개됐다.

이 카페 트럭은 최정원이 경기도에 위치한 촬영장으로 부른 것으로 커피와 시원한 음료 등 더운 날씨에 현장에서 수고하는 스태프들의 갈증을 풀어줬다는 후문.

장현성 역시 이날 촬영장으로 일명 '밥차'를 불러 민병훈 감독과 전 스태프들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며 서로를 다독였다.

특히 이날은 '사랑이 이긴다'의 촬영 현장 공개가 있었던 날이라 현장에 참석한 취재진들까지 함께 식사를 하며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장현성과 최정원은 평소 촬영 현장에서도 막내 스태프들까지 살뜰히 챙기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보살피는 등 영화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미 민병훈 감독이 '1순위 캐스팅, 최고의 배우'라고 인정한 바 있지만 현장에서도 진지한 모습과 함께 정감가는 행동들로 촬영 현장을 보듬는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사랑이 이긴다'는 명문학교 진학에 대한 부담으로 부모의 사랑이 갈급했던 여고생(오유진 분)과 그 가족이 극한 상황에서 겪는 일들에서 사랑의 의미를 재발견하는 영화.

장현성은 여고생 수아의 아버지이자 성공한 엘리트 의사 상현 역, 최정원은 자신의 불만족스러운 현실을 딸을 통해 보충하려 하는 은아 역을 맡았다.

'사랑이 이긴다'는 그동안 영화 '벌이 날다'(1998)로 그리스 테살로니키영화제 은상, 이탈리아 토리노영화제(1998) 대상, 비평가상, 관객상을 수상한 바 있고 전작 '터치'에서 밀도 높은 감성 연기를 끌어내며 호평을 받았던 민병훈 감독의 신작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