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라디오스타' 송경아가 박준형의 가슴성형 발언에 발끈하는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22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국적불명' 특집으로 god의 박준형, 송경아, 프리스타일의 미노, 비스트의 손동운이 출연한 방송이 전파를 탔다.이날 박준형은 "가슴 성형을 한 여자는 싫다고 했다던데"라는 MC의 질문에 "아니 아니 그게 아니고"라며 당황해하며 변명했다.이어 박준형은 "가슴은 여자한테만 있는 거다. 그런데 수술을 한다면 나도 생길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밝혔다.이에 송경아는 "어머, 이 오빠 못 쓰겠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또한 박준형이 "아예 가슴이 없는 거랑 수술해서 있는 거라 뭐가 더 낫냐"는 물음에 쉽게 답하지 못하자 송경아는 "가슴이 아예 없으면 또 안 되는 거네"라며 "이 오빠 못 쓰겠네"라고 또 지적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완전 빵터짐"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유쾌하더라" "라디오스타 송경아 박준형, 너무 웃겼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제대로 된 공항 만들어야…군위 우보에 TK신공항 건설 방안도 검토"
대구시 '재가노인돌봄통합' 반발 확산…전국 노인단체 공동성명·릴레이 1인 시위
최재영 "벌 받겠다…내가 기소되면 尹·김건희 기소 영향 미칠 것"
尹, 한동훈 패싱 與 지도·중진 ‘번개만찬’…“尹-韓 앙금 여전” 뒷말
정부, 지방의료 6천억 투입…지방도 서울 수준으로 의료서비스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