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연아·김원중 최근 결별 "8개월 연애 끝에 결국…" 무슨 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모으고있다.

19일 한 매체는 "최근 김연아와 김원중이 연인관계를 정리했다. 정확한 결별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최근 관계를 정리한 것이 맞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연아 김원중의 결별에 대해 여러 지인들이 "정확한 결별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최근 관계를 정리한 것은 맞다"고 답했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올해 3월 디스패치에 의해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2010년 김연아가 고려대에 진학하게 되며 처음 만났으며 2012년 태릉에서 다시 만나 인연을 이어갔고 같은 훈련장소에서 훈련을 하며 가까워져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최근 서로의 연인관계를 정리하며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김원중 결별 사람 인연은 모르는 일" "김연아 김원중 결별 앞으로 더 좋은 인연 만나길" "김연아 김원중 결별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결별설과 관련해 김연아 김원중 측은 공식 입장을 내지 않은 상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