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슬아, 개미허리+애플힙…F컵 볼륨과시 '후끈후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슬아 페이스북
유슬아 페이스북

유슬아. 개미허리+애플힙…F컵 볼륨과시 '후끈후끈~'

모델 겸 배우 유슬아가 군살없는 S라인 몸매를 공개했다.

모델 겸 배우 유슬아는 본인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띵동~슬아 왔어용~화보 촬영 땜에 운동 열심히 했어요!

특히 힙운동이용~ㅎㅎ 요새 애플힙이 대세잖아용~^^ 화보촬영장에서 찍은컷인데…어떤가용~? 몸매 관리 더

열심히 해야겠어용~ㅎㅎㅎ 히힛 예쁘게 봐주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5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유슬아는 화보촬영 대기중에 민소매와 피트니스용 레깅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35-23-35의 터질듯 한 폭발적인 F컵 가슴라인과 잘록한 개미허리, 터질듯한 애플힙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슬아의 개미허리 애플힙 셀카를 본 네티즌들은 "개미허리에 애플힙이라니..ㅎㅎ::::" , " 유슬아 애플힙 개미허리. 몸매 대박 인간의 몸매를 초월하신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슬아는 KBS 드라마 '오작교형제들', '우리집 여자들'에 출연하였으며, 각종 CF 및 모델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