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돌 아우라, '도수코' 황현주와 침대위 백허그 화보 헉! '20141216은 무엇?'
개성 있는 19금 뮤직비디오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뮤직비디오 차트의 상위권을 점령하며 성공적인 솔로 신고식을 치른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의문의 사진 한 장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우라는 9일 자정 아우라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hannelAOORA)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의 준우승자인 모델 황현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우라와 황현주는 침대 위에 앉아 백허그를 한 채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마치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사진에 대한 별다른 설명 없이 사진에 '20141216' 이라는 숫자만 쓰여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우라 새로운 앨범 티저 아님?" "아우라 황현주랑 사귀나?" "아우라, 황현주 듀엣앨범 발매하는 건가?" "아우라 19금컨셉 버리고 러브송 발표하나?" "순수한 컨셉인것 같은데 아우라 표정은 순수하지 않은 것 같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아우라가 그 동안 선보였던 19금 콘셉트를 버리고 달달한 러브송 발표를 예고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벤트를 암시하고 있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우라(AOORA)는 지난 3월부터 솔로 프로젝트 [69]의 음원을 순차적으로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추미애 "정부 때문에 국민 고통…미리 못 막아 송구"
[기고] 박정희대통령 동상건립 논란 유감…우상화냐 정상화냐
'핵볕'으로 돌아온 '햇볕정책'…與 '민주당 대북 굴종외교 산물' 논평
양수 터진 임신부, 병원 75곳서 거부…"의사가 없어요"
이재명, 진우스님에 "의료대란 중재 역할…종교계가 나서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