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15 대구 메리어트호텔&레지던스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행사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 내 소외된 계층에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사랑 가득 담은 김장김치 드시고 힘내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가운데 제이스피앤디그룹이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나눔 활동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스피앤디그룹은 지난 24일 '2015 대구 메리어트호텔 & 레지던스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쳐 지역사회와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행사는 '대구 메리어트호텔 & 레지던스' 견본주택 옆 공터에서 시행사인 제이스피앤디㈜와 ㈜동광 및 협력업체 직원 20여명과 대구 신천 4동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회, 새마을부녀회 등 여러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을 담궜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깔끔하게 밀봉돼 지역 내의 소외된 독거노인 100여명, 한부모가정 및 기초생활수급대상자 100여명 등 총 2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김장 나눔'을 시작으로 장애단체 및 관공서 위문, 주변 도로 청소 등 연말까지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를 릴레이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제이스피앤디그룹 관계자는 "지역사회 밀착형 나눔 활동을 통해 작게나마 이웃들에게 정성을 건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고 말했다.

동대구복합환승센터와 대구 메리어트 호텔 & 레지던스가 완공되면 일대는 교통은 물론 쇼핑, 문화, 엔터테인먼트, 업무, 관광의 중심지로 거듭나 대구·경북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관계자는 또 " 메리어트 레지던스는 VVIP를 위한 하이엔드 주거형태로 국내 최초의 글로벌호텔브랜드 주거상품이다"며 "메리어트 호텔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탁월한 호텔 서비스, 편리한 부대시설, 다양한 입주민 혜택 등 높은 고급 주거공간으로 꾸며져 명품 수요자들의 차별화된 가치를 나타내는 수단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 053-242-5301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당명 개정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9일부터 11일까지 전 당원 대상 여론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결과에 따라 대국민 공모를 통해 새로...
삼성전자가 경북 구미에 조 단위 자금을 투입해 고성능 AI 데이터센터를 건립하기로 하고, CES 2026에서 관련 MOU를 체결했다. 이 데...
지난 4일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 차량이 교통사고 수습 중이던 현장을 덮쳐 경찰관과 관계자 2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유엔 산하기구와 비(非) 유엔기구에서 탈퇴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하며 미국의 주권과 경제적 역량에 반하는 기구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