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 혼자 산다' 김용건, 강남과 즐거운 모습 "꽃미남 브로맨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 혼자 산다' 김용건과 강남이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근 청춘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한 김용건과 강남의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용건과 강남이 즐거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브로맨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페스티벌을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용건과 강남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무지개 멤버의 맏형과 막내의 포지션이지만 나이차를 뛰어 넘는 '특급 케미'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커플. 강남의 하차 후 1년 만에 재회 한 두 사람은 이번 페스티벌 현장에서 '대체 불가 신구 케미'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강남과 김용건의 모습은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