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혼자산다' 윤현민, '감성 가득' 근황공개.."훈훈하다 훈훈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배우 윤현민의 근황이 포착되었다.

4일 오전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랜만의 현민배우 비하인드! 감성돋던 연남동 광고촬영 현장. #커피 #연남동 #광고 #곧공개"라는 멘트와 함께 윤현민의 사진을 게재했다.

윤현민은 얼마 전 MBC '섹션TV 연예통신' 로망스카 코너에 출연해 달달한 인터뷰와 함께 생애 첫 커피광고 모델로 발탁되었음을 밝힌바 있다. 공개된 사진 역시 광고촬영 당시 포착된 모습으로 전해진 바와 같이 연남동 골목을 배경으로 커피광고와 어울리는 감성적이고 분위기있는 컨셉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특히 전작의 무거운 역할에서 벗어나 파격시도로 한차례 화제를 모았던 탈색 헤어스타일 역시 여전히 눈길을 끌며 윤현민의 새로운 모습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윤현민은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OCN '터널' 출연 이후 MBC '나혼자산다'의 멤버로 활약중이다.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 등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