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초복(12일)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초복 보양식 대전'을 통해 영계(500g) 두 마리, 토종닭 전 품목 등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 민물장어 양념구이(155g 내외/팩)는 25% 할인(신세계포인트카드 소지 고객 한정) 판매하고, 기존 생민물장어와 민물장어 양념구이에 추가해 민물장어 소금구이와 소금과 양념을 반반 넣은 '반반' 장어를 새롭게 준비했다.
롯데마트도 동물복지인증 마크를 받은 '백숙용 닭',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손질 민물장어, 전복'해동 낙지 기획상품 등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싱글즈 프라이드 국물 진한 삼계탕' '싱글즈 프라이드 전통 삼계탕' '싱글즈 프라이드 영양들깨 삼계탕' 등 자체 브랜드 삼계탕 제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 2층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원기회복 보양식품 특집전'을 마련한다. 삼계탕용 닭고기뿐만 아니라 전복, 수삼 등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각종 식재료들을 한곳에 모았다. 뷔페형 즉석 반찬 전문 브랜드 '소담' 매장은 12일까지 초복 삼계탕 사전 예약 주문판매'를 실시한다. 또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손질 바닷장어(국내산)를 준비했고, 국내산 전복 균일가 판매 행사를 기획했다.
또 청과코너는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비롯해 자두, 아오리 사과 등 신선한 햇과일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수박은 시중가보다 10~20% 할인 판매한다.
이 외 정관장 매장은 인삼과 홍삼 등을 절편이나 진액, 가루 등으로 가공해 판매하고 있으며, 기능성 영양보조식품 전문업체인 GNC는 16일까지 원기회복 GNC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댓글 많은 뉴스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정동영 "북한은 우리의 '주적' 아닌 '위협'"
정청래 "강선우는 따뜻한 엄마, 곧 장관님 힘내시라" 응원 메시지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