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A.C.E(에이스)가 '쇼챔피언'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채운 시청자들에게 강렬함과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A.C.E(에이스)는 12일 저녁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을 통해 '선인장(CACTUS)'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A.C.E(에이스)는 검은 색상의 상의와 핫팬츠를 착용했으며 각자 다른 색상의 재킷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더한 후 강렬한 칼군무로 눈길을 끌었다. A.C.E(에이스)는 감각적인 의상과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절도있는 칼군무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인 '선인장(CACTUS)'은 EDM 범주에 있는 HARDSTYLE 장르의 곡으로, K-POP의 친숙한 멜로디와 HARDSTYLE을 대표하는 DROP 파트의 강렬한 SYNTH KICK 사운드가 A.C.E 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만나 강렬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 날 '쇼챔피언'에는 김태우, 에이핑크, 레드벨벳, 마마무, 청하, 나인뮤지스, 우주소녀, 헤일로, 스텔라, 박재정, 앤씨아, 스무살, 일급비밀, VAV, 리브하이, 배드키즈, G-reyish, 비오케이(Bok), 박도윤 등이 출연했다.
한편 A.C.E(에이스)는 최근 한한령을 뚫고 중국 엔터테인먼트사와 억대 계약을 맺으며 중화권 및 아시아 활동 초읽기에 돌입하며 초대형 유망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 홍대 일대에서 핫팬츠 의상을 입고 버스킹을 진행하며 눈길을 모은 A.C.E(에이스)는 금주 주말 신촌 일대에서 버스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백종원 저격수'가 추천한 축제…황교익 축제였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 국민의힘 새 혁신위원장
트럼프 '25% 관세' 압박에…한국, 통상+안보 빅딜 카드 꺼냈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감사원 "이진숙 방통위원장 정치중립 의무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