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성은, 오늘(12일) '군주' OST '가려진 눈물' 공개..애틋한 사랑 담았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티밥미디어 제공
사진.티밥미디어 제공

가수 유성은이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으로 무결점 가창력을 과시한다.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 '가려진 눈물' 가창 제안을 받은 유성은은 화려한 듯 절제된 전주의 오케스트라 라인과 슬픈 첼로 선율로 어우러진 호소력 있는 목소리를 선보였다.

'달빛에 가려진 그대 눈물이 날 위한 아픔 인가요. 우리 인연은 이대로 이뤄질 수 있나요. 위험뿐인 사랑인데 한 번도 바라보지 못했던 그 사람이 이제는 내 눈빛 속에 갇혀 있네요'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 사랑의 아픔과 위기를 겪고 있는 극중 남녀의 모습을 그린다.

위험뿐인 사랑 속에 다가가면 더 아픈 그대는 나에게는 단 한번의 사랑이면서 또 다른 나로 표현된 가사와 멜로디가 주인공의 애타는 심정을 전하는 듯하다.

'공주의 남자' '다모'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 휴전 사극의 OST 감독으로 유명한 어거스트(김선민)와 신예 이동영이 완성한 오리엔탈적 분위기가 느껴진다.

13일 종영을 앞둔 가운데 유성은의 신곡 '가려진 눈물'이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올해 상반기 다양한 인기 드라마를 통해 'OST 퀸'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유성은이 선보이는 '가려진 눈물'은 극중 이선을 향한 한가은의 진실한 사랑의 심경을 담은 노래"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