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상한 파트너' 동하 종영소감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매니지먼트AND
사진. 매니지먼트AND

'수상한 파트너' 동하가 종영 소감을전했다.

13일 종영한 SBS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서 정현수 역을맡아 美친 연기력을 선보이며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킨 동하가 드라마 종영에 애정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녕하세요 '수상한 파트너'에서 정현수를연기한 배우 동하입니다. 내일도 촬영장에 가야 할 거 같은데 마지막이라니.. 섭섭하기도 하고 실감나지가않네요. 지난 세달 간 정현수로 지내면서 너무나 행복했고 즐거운 시간 이였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좋은 느낌, 행복한 기억들만 간직할 수 있게 해주신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여러분들, 동료연기자분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수상한 파트너'를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시청자 분들의 사랑 덕분에 무더운 여름에 이어진 촬영에도 힘을 내서 열심히 임할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사랑에 끝까지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동하는 '수상한 파트너'에서 정현수역을 맡아 대체 불가한 연기를 펼쳤다. 그간 쌓아 올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 넣으며 큰 사랑을 받은 것.

KBS '김과장' 박명석에 이어 정현수 라는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연일 호평 세례를 받은 배우 동하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