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많이 기다리셨죠?"..왕좌의 게임 시즌7, 국내 21일 첫 방송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왕좌의 게임 시즌7'가 첫 방송을 앞두고 궁금증을 자아낸다.

'왕좌의 게임 시즌7' 오는 7월 21일 밤 11시 영화채널 스크린(SCREEN)을 통해 방송된다.

'왕좌의 게임'은 미국의 극작가 조지 R.R. 마틴이 쓴 판타지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가 원작으로 가상의 웨스테로스 대륙에서 칠왕국의 통치권을 놓고 벌어지는 싸움을 그린 대작이다.

특히 이번 '왕좌의 게임 시즌7'은 단 7개의 에피소드만을 방영해 내년에 방송될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각 캐릭터들의 운명과 철왕좌를 향한 전쟁의 결말에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원작 소설이 완결되지 않은 가운데 책보다 앞선 이야기를 시작해 원작과 드라마 팬 양쪽의 기대를 모은다.

HBO 공식 홈페이지에는 "거대한 전쟁이 시작될 것이다"라는 글과 함께 전쟁 영상이 담긴 이번 시즌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이번 시즌의 에피소드 6편과, 7편은 각각 러닝타임이 60분이 아닌, 71분, 81분으로 편성돼 역대 최고의 전투신이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왕좌의 게임 시즌7'은 7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