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정이 KBS2 TV 새 월화 드라마 '학교2017'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배우 김희정이 KBS2 TV 새 월화 드라마 '학교 2017' (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의 첫 방송을 앞두고 화사함이 가득 담긴 컷들을 공개, 화제가 되고 있다.
김희정은 극 중 라은호 (김세정 분)의 엄마 '김사분' 역으로 열연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한 가정주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는 공개된 사진처럼 화사한 느낌을 주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 기존과 다른 상큼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으며, 그녀의 딸로 출연하는 김세정과 티격태격 현실적인 모녀케미도 선보일 예정이다.
KBS2 TV 새 월화 드라마 '학교2017'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발랄 성장 드라마로, 뜨거운 관심 속에 시작을 알린 드라마인 만큼 어떤 전개를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KBS2 TV '학교 2017'는 오늘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르포] 안동 도촌리 '李대통령 생가터'…"밭에 팻말뿐, 품격은 아직"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청라언덕-권성훈] '美遠中近' 트럼프-이재명-시진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