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 복근 실화냐" 서강준, 보정없는 완벽한 보디 라인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인스타일
사진. 인스타일

스타 &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서강준이 탄탄한 몸을 공개해 화제다.

드라마 의 촬영에 돌입한 서강준은 드라마를 위해 올 초부터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완벽한 몸을 만들었다.

서강준은 "쉬는 동안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거의 매일 운동했어요. 체질적으로 근육이 잘 안 생기는 몸이라서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해야 했죠. 또 근육을 키우기 위해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하루 5끼씩 먹었는데, 입이 짧은 편이라 위염에 걸리기도 했죠"라고 몸 만들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러한 노력 끝에 서강준은 보정 없이도 완벽한 보디 라인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하지만 의외로 '그루밍'에는 큰 관심이 없다고. 샤워는 10분 만에 끝내고, 스킨케어 제품도 2개 이상은 바르지 않는다고 전했다.

치열한 몸 만들기만큼 서강준은 늘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 '집돌이'라는 별명답게 쉬는 동안에는 고양이와 함께 지내며, 영화, 드라마 등을 꾸준히 모니터링 했다고 말한다.

"하정우 선배님이나 유아인 선배님 같은 배우가 되고 싶어요. 그들의 연기 색이나 이미지를 무조건 따라 하기보다 그 안에서 제 색깔을 찾고 싶죠."

서강준과 토니모리가 함께한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instyl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