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우 공효진, 파리의 풍경에 완벽하게 녹아든 패션 화보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배우 공효진이 패션 매거진 8월호에서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공효진은 파리의 풍경을 배경으로 그녀만의 세련되고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화이트 톱에 벨벳 소재 스커트로 스타일링을 하고 그린 컬러의 사첼백으로 마무리 포인트를 주어 그녀만의 패셔너블한 느낌을 완성하였다.

그리고 독특한 실루엣의 베이지 재킷과 데님 팬츠를 입고, 귀여운 느낌의 블랙 라운드 백을 매고 있는 컷에서는 소녀 같은 환한 웃음을 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과감한 펑키스타일의 컬을 시도해 공효진만의 러블리함이 돋보였다.

화보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배우 공효진의 더 많은 컷은 8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