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3' 안재욱 '사랑꾼' 등극, 아내 최현주와 비밀 연애 스토리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 2TV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안재욱이 9살 연하 아내 최현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안재욱은 늦깎이 로맨스의 전말을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연예계 대표 노총각 중 한 명이었던 안재욱은 지난 2015년, 9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했다.

뮤지컬 '황제 루돌프'의 남녀주인공으로 첫 인연을 맺고 열애 5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으로 대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안재욱은 "아내를 처음 본 순간부터 놓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말하며, 아내에게 매일매일 고백과 설득을 했다면서 "정말 사정사정했다"며 다소 비굴했던(?) 과거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이건 거의 보험 권유수준"이라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안재욱은 아내와의 비밀연애사도 털어놓았다. 뮤지컬 연습 중 아내의 키스씬을 안재욱이 직접 관리했다며, 안재욱은 "당시 '황제 루돌프'의 남자주인공 더블캐스팅이 가수 팀이었는데 저한테 여러 번 불려왔다. 키스씬 말고 다른씬 연습을 시켰다"며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안재욱은 '개그맨을 웃기는 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이날 역시 거침없는 돌직구 로 '해투동'을 휘어잡았다는 전언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