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문세윤-유민상이 뜬다! '먹깨비 듀오' 폭소유발 예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2일 / 사진출처 - 1박2일 제공
1박2일 / 사진출처 - 1박2일 제공

'1박 2일'에 '먹깨비 듀오' 문세윤-유민상이 출연한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경상북도로 떠난 '한국인의 보양밥상'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저승사자 복장을 갖춘 문세윤-유민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의 모습으로, 저승사자를 연상케 하는 검은 두루마기와 갓을 착용하고 촬영장을 찾은 두 사람은 이후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보양식 먹방으로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 특히 이에 김준호는 "마술사들이야~ 음식이 순식간에 사라져"라며 입을 떡 벌렸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스틸 속에는 보기만 해도 빵 터지는 문세윤의 코믹 자태가 담겨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수박을 머리에 쓰고 눈을 게슴츠레하게 뜬 채 혀를 낼름거리고 있는 그의 모습이 포착된 것. 무엇보다 문세윤은 웃음을 유발하는 표정을 지은 데 이어, 엉덩이를 뒤로 쭉 내민 정체 불명의 포즈를 취하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개그감을 폭발시키고 있는 문세윤의 모습으로, "누렁아~"라는 소리에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황소에 빙의해 멤버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문세윤-유민상은 먹방으로 한번, 개그로 또 한번 안방극장을 폭소케 만들 예정이라고 전해져, 두 사람의 웃음 가득한 활약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먹깨비 듀오' 문세윤-유민상의 마술쇼 못지 않은 먹방과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하는 코믹 자태는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