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맨홀' 김재중X유이X정혜성X바로, 시선강탈 4인 포스터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초특급 핵웃음 장착 랜덤 시간여행이 시작됐다. '맨홀'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 등 주인공 4인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 유영은, 극본 이재곤,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맨홀') 측은 '똘벤져스'(똘기+어벤져스) 4인방의 유쾌한 매력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27일 공개했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 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다. '이상한 나라의 필'이라는 부제가 나타내듯 범상치 않은 '똘기 충만' 봉필의 하드캐리 시간여행이 무더위를 한방에 날리는 사이다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김재중, 유이, 정혜성, 바로 등 '똘벤져스' 4인방의 남다른 존재감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비틀즈의 '에비로드'를 연상케 하는 '봉필로드' 컨셉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복고풍 의상으로 멋을 한껏 부린 '갓백수' 봉필 역의 김재중의 뒤를 따르는 세 사람의 범상치 않은 하드캐리가 웃음을 유발한다. 똘기는 충만하지만 그 누구보다 유쾌한 이들의 모습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 것. 이들의 뒤로는 맨홀을 상징하는 푸른 빛깔의 원이 자리하고 있다. 과거로 돌아간 듯한 주인공들의 분위기와 대비되는 도시의 풍경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김재중은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인다. 김재중은 타고난 똘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는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을 연기한다. 동네 어디에나 있는 맨홀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역대급 황당한 '시간여행자'.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핵웃음 장착한 봉필의 하드캐리 시간여행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이는 봉필의 28년 짝사랑이자 허당美 장착한 '여사친' 강수진을 연기한다. 결혼을 앞두고 봉필의 황당무계한 시간여행이 시작되면서 한 때는 '썸'이었으나 지금은 '쌈'이 된 봉필과의 인연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정혜성이 맡은 진숙은 '똘벤져스'의 최강 돌직구, 일명 '숙프라이트'. 가장 똑 부러지는 서열순위 1위지만, 똘기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캐릭터로 극의 깨알재미를 선사할 예정. 바로 역시 봉필의 절친 조석태 역으로 하드캐리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학창시절부터 봉필의 곁을 수족처럼 지킨 석태는 순하고 소심하게만 보이지만, 웃는 얼굴로 뒤통수 제대로 치는 캐릭터. 바로 특유의 능청 연기가 석태의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을 한층 부각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최강의 꿀잼 라인업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맨홀'은 '결혼해 주세요', '포도밭 그 사나이' 등을 연출한 박만영 PD와 '특수사건 전담반 TEN'을 쓴 이재곤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상상 이상의 병맛 핵웃음을 장착하고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KBS에서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