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8일 컴백 앞둔 태연, 청순미 컴백 포토+트랙리스트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 의 컴백포토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태연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omething New'라는 문구와 함께 컴백 포토를 게재했다.

태연의 이번 신보에는 새로운 음악 변신을 예고한 타이틀 곡 'Something New'를 비롯해 '저녁의 이유(All Night Long)', '바람 바람 바람 (Baram X 3)', '너의 생일 (One Day)', 'Circus', 'Something New'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태연이 처음 선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어반 팝 곡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14일 오후 7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

이밖에 수록곡 '저녁의 이유'는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로운 연주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NCT 멤버 루카스가 피처링한 것으로 알려졌다.

태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는 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