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사300' 우주소녀 은서, 에이스 등극...여하사 최초 성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진짜사나이300'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지옥의 백골 지옥훈련에서 막강 에이스로 등극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300'에서는 우주소녀 은서가 체력평가 연습에 돌입, 독보적인 실력을 드러내며 지옥 훈련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적인 팔굽혀펴기를 보여 놀라움을 산 은서는 "입영 전부터 기초체력 연습을 많이 했고 그 순간 승부욕도 발동했다"며 "안간힘을 써서 했다"고 넘치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팔굽혀펴기 1, 2단계를 해낸 은서는 10kg 군장을 메고 1분을 버티는 3단계까지 모두 버텨내 여하사 최초로 1세트 완주에 성공했다. 쉽지 않았던 성공에 은서는 감격해 눈물을 흘렸고, 교관의 칭찬에 이내 "화이팅"을 외치며 다시금 훈련에 돌입, 교관을 웃음 짓게 했다.

앞서 은서는 사격 훈련에서 완벽한 사격 실력을 보여주며 '병아리 에이스'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적극적인 자세와 타고난 체력, 승부욕으로 기초체력 연습 훈련에 성공하며 잇따라 선전하고 있다.

은서가 소속된 걸그룹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부탁해'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고,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뉴웨이브상'을 수상하며 대세 걸그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