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올해 어린이날은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즐겨보세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뭘·몰·준(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주제로…공연, 체험 등 프로그램 다채

경북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날 축제 포스터. 군위군 제공
경북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날 축제 포스터. 군위군 제공

"올해 어린이날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즐겨보세요."

경북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뭘·몰·준(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모두 모아 놓은, 어린이를 위한 축제를 연다.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마련한 어린이날 축제는 ▷체험 프로그램 ▷포토존 행사 ▷이벤트 등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행복하게 어린이날을 즐기고,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뮤지컬 ▷합창 공연 ▷디즈니 메들리 ▷아카펠라 공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풍선을 주제로 한 ▷에어바운스 ▷나만의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게임 ▷풍선 포토존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또한, 관객 즉석 촬영 이벤트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행사 틈틈이 즉석 이벤트가 진행돼 지루하지 않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테마파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SNS (뭘·몰·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것을 다 모아 놓은 만큼, 어린이들이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며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