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린이날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즐겨보세요."
경북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뭘·몰·준(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모두 모아 놓은, 어린이를 위한 축제를 연다.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마련한 어린이날 축제는 ▷체험 프로그램 ▷포토존 행사 ▷이벤트 등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행복하게 어린이날을 즐기고,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뮤지컬 ▷합창 공연 ▷디즈니 메들리 ▷아카펠라 공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풍선을 주제로 한 ▷에어바운스 ▷나만의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게임 ▷풍선 포토존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또한, 관객 즉석 촬영 이벤트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행사 틈틈이 즉석 이벤트가 진행돼 지루하지 않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테마파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SNS (뭘·몰·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것을 다 모아 놓은 만큼, 어린이들이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며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李겁박에 입 닫은 통일교, '與유착' 입증…특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