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린이날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즐겨보세요."
경북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뭘·몰·준(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모두 모아 놓은, 어린이를 위한 축제를 연다.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마련한 어린이날 축제는 ▷체험 프로그램 ▷포토존 행사 ▷이벤트 등 어린이들이 부모와 함께 행복하게 어린이날을 즐기고,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뮤지컬 ▷합창 공연 ▷디즈니 메들리 ▷아카펠라 공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풍선을 주제로 한 ▷에어바운스 ▷나만의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게임 ▷풍선 포토존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또한, 관객 즉석 촬영 이벤트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행사 틈틈이 즉석 이벤트가 진행돼 지루하지 않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테마파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SNS (뭘·몰·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것을 다 모아 놓은 만큼, 어린이들이 가장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며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정 지지도 48.3%…50%선 '붕괴'
정청래 "국힘, 정상회담 평가절하 이해 안돼…나라 망치라는 건가"
대통령실, 이진숙 방통위원장 직권면직 검토
'대여 투쟁' 단일대오로 뭉치는 국힘…조경태 포용 가닥(?)
"아빠, 왜 돈 준다는 아저씨 뽑았어요?"…이준석이 올린 동영상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