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야놀자,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할인 및 선착순 쿠폰 제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야놀자 제공
사진= 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놀자의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봄에도 합리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총망라했다고 전했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 기획전을 통해 매주 엄선된 300 개 이상의 국내 인기 호텔·펜션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 3일(금)까지 예약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82%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프리미엄 호텔 30여 개를 투숙일 기준 최소 2주 전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저 전용 기획전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전국 인기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40여 개 레저시설을 최대 54% 할인가로 판매하고,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천 명에게 발급한다. 또한,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오늘부터 이달 14일(일)까지 대구 이월드 입장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해 최대 5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증가하는 나들이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고객을 중점에 두고 기획한 캠페인답게, 야놀자와 함께 언제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