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가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2023년 상반기 고객감사 세일을 개최한다.
신선, 델리, 가공, 생활용품 등 구매빈도가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높은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카테고리 가공식품을 전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냉동군만두 고추장·쌈장, 치즈 등 23개 품목이다. 봉지라면, 스낵, 비스킷도 행사 기간 중 이틀간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한다.
일상 생활에서 사용빈도가 높은 생필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물티슈 등 26개 일상용품들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며, 하기스 기저귀 전품목 1+1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시즌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퓨렌더 기계식 써큘레이터형 선풍기 3만9천900원, 신일BLDC 선풍기 11만9천원 등 선풍기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에어컨 전품목 100만원/30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3만원을 증정한다.
더라이프 타월 10입 50%, 침구 브랜드 여름 이불 20%, 데이즈 면100% 밴딩 반바지 50% 할인 판매하고, 데이즈 비치햇·바이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매월 1일~10일 진행되는 반려동물을 위한 행사 몰리스 위크도 포함돼 6월 몰리스 위크에 한해 로얄캐닌, 밥이보약, 위스카스 등 사료 브랜드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한다.
인기 신선먹거리 행사도 있다. 즉석조리 키친델리 피크닉세트 전품목, 쌀새우너겟, 바삭 새우튀김, 왕새우튀김을 각각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산물과 달걀 등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있다.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육육위크 행사로 한우 등심과 채끝 1등급을 40% 할인한다.
고객감사 세일은 SSG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일 사전 행사를 열고,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또는 'N+1'으로 판매한다. 2일부터는 이마트와 보조를 맞춰 신선식품 등으로 행사를 확대한다.
신규 고객과 최근 1년간 쓱배송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음료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최대 50% 할인 쿠폰도 4장씩 제공한다.
행사상품들은 G마켓의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를 통해 연동되면서, G마켓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추미애 위원장, 조희대 질의 강행…국힘 의원들 반발
대통령 재판 놓고 대법원장 증인으로…90분 '난장판 국감'
위기의 건설업, 올해 들어 2천569개 건설사 사업 포기
숨진 양평 공무원 유족측 "유서도 아직 못봤다…부검 원치 않아"
한국 첫 투자처로 포항 선택한 OpenAI, 뒤에 포스코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