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터파크트리플, ‘포뮬러원(F1) 싱가포르 그랑프리’ 여행 상품 출시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인터파크트리플이 자동차 경주대회인 '포뮬러원(F1) 싱가포르 그랑프리'의 맞춤형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 마리나베이 서킷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자동차 경주대회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취향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경기 관람권을 포함한 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싱가포르 3박5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싱가포르 F1 그랑프리 레이스 경기 티켓 1일권과 싱가포르 관광명소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장권을 포함해 경기 관람과 도심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예약 시 웰컴 브런치와 칠리 크랩 디너 등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F1 그랑프리 일정에 맞춘 항공권과 경기장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구성된 여행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선착순 2%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유여행을 원할 시 숙소는 별도 구매 가능하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 맞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경기 관람과 싱가포르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상품을 다수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형태의 여행을 아우르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