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터파크트리플, ‘포뮬러원(F1) 싱가포르 그랑프리’ 여행 상품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제공

인터파크트리플이 자동차 경주대회인 '포뮬러원(F1) 싱가포르 그랑프리'의 맞춤형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F1 싱가포르 그랑프리는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간 마리나베이 서킷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자동차 경주대회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취향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경기 관람권을 포함한 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싱가포르 3박5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싱가포르 F1 그랑프리 레이스 경기 티켓 1일권과 싱가포르 관광명소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장권을 포함해 경기 관람과 도심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예약 시 웰컴 브런치와 칠리 크랩 디너 등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F1 그랑프리 일정에 맞춘 항공권과 경기장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구성된 여행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선착순 2%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유여행을 원할 시 숙소는 별도 구매 가능하다.

김연정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 맞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경기 관람과 싱가포르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여행 상품을 다수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모든 형태의 여행을 아우르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