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 발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 류승룡. 농심 제공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 관절에쎈크릴 광고는 18일부터 온에어됐다.

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마음껏 움직이며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이 필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서 '담고, 줄이고, 편하게'라는 핵심 카피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았으며 캡슐의 크기를 줄여 먹기에 용이하며 관절도 편하게 해준다는 뜻이 담겨있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류승룡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 친화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한 시리즈 무빙에서 특별한 치유능력을 가진 무한재생 캐릭터 구룡포로 등장한 것이 제품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와 함께 적극적인 홍보·마케팅활동을 펼치며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농심은 지난 6일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출시했다. 히알루론산, 아스타잔틴, 크릴오일을 한 캡슐에 넣 것이 특징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