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엠넷 '아이랜드2' 멤버 7명 확정…걸그룹 '이즈나'로 데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엠넷
엠넷 '아이랜드2: N/a' 최종회 방송 화면. 엠넷 제공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2: N/a'(이하 '아이랜드2')를 통해 새로운 걸그룹이 탄생했다. 그룹명은 '이즈나'(izna)로 최정은·방지민·윤지윤·코코·유사랑·마이·정세비 7명으로 구성됐다.

4일 생방송 된 최종회에서 7명은 치열한 경연 끝에 최종 멤버로 뽑혔다.

이들을 포함한 10명은 데뷔 멤버 자리를 두고 마지막 경쟁을 선보였다.

지원자들은 5명씩 두 조로 나뉘어 프로듀서 테디가 만든 두 개의 신곡 '드립'과 '페이크 잇' 무대를 각각 선보였다.

당초 6명을 데뷔 멤버로 선발할 예정이었지만, 메인 프로듀서인 가수 태양은 정세비를 추가 멤버로 발탁한다고 발표했다.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한 전소미는 이날 방송에 스토리텔러로 출연해 "저도 여기서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 자리에 스토리텔러로 서니까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4월 방송을 시작한 '아이랜드2'는 K팝 아티스트 자리를 두고 지원자 24명이 경쟁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0년 방영된 '아이랜드'에서 최종 선발된 멤버들은 보이그룹 엔하이픈으로 데뷔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