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빠니보틀, 리얼리티 콘텐츠 ‘24시간 소개팅’ 출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24시간 소개팅
사진= 24시간 소개팅

연예 리얼리티 콘텐츠 '24시간 소개팅'에 인기 유튜버 빠니보틀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빠니보틀이 떨리는 마음으로 소개팅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빠니보틀은 이상형에 가깝다고 설레어했지만, 금기 행동들을 연이어 저지르며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빠니보틀은 소개팅 자리에서 어울리지 않는 이별 노래를 부르고, 사소한 이야기들을 늘어놓는 등 현실에서 볼 법한 소개팅 초보의 실수를 연달아 저질렀다. 이러한 행동들로 인해 소개팅녀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그리고 최종 선택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프로그램 제작사 '뷰바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24시간 소개팅'은 기존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출연자들의 솔직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며, 빠니보틀의 자연스러운 행동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빠니보틀과 소개팅녀의 최종 선택은 롯데홈쇼핑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의 '24시간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3일 외신 기자회견에서 북한에 억류된 한국 국민 문제에 대해 '처음 듣는 얘기'라고 답하며 탈북민 사회와 야권의 비판을 받았다....
구미국가산업단지에서는 첨단 산업 기업들이 속속 입주하며 산업 생태계가 다시 활성화되고 있으며, 한화시스템의 신규 공장과 삼성SDS의 AI 데이터...
대구대표도서관이 개관 한 달 만에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으나, 도서 부족과 주차 공간 문제로 이용자 불만이 제기되고 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