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딥스,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춘식이 천연 미네랄 해양심층수’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딥스 제공
사진= 딥스 제공

㈜글로벌심층수의 해양심층수 브랜드 딥스(DEEPS)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춘식이 천연 미네랄 해양심층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강원도 속초 외옹치 해역 510m 수심에서 취수한 동해의 해양심층수를 사용했으며, 풍부한 미네랄 함량과 청정한 수질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딥스는 정기적인 수질 검사로 안전성과 품질을 관리하며, 휴대가 편리하고 그립감이 좋은 전용 용기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수분 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제품은 세븐일레븐(11월 1일 출시)과 이마트24(11월 7일 출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 달간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딥스 관계자는 "필수 영양소인 미네랄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며, "춘식이 천연 미네랄 해양심층수를 통해 간편하게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딥스는 국제식음료품평원(ITI) 주관의 '수페리어 테이스트 어워드'에서 6년 연속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