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원 양구군, 지역 소비 유도 '양구꿀여행페스타'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양구군 제공
사진= 양구군 제공

강원도 양구군이 지역 관광과 소비 진작을 위해 '양구꿀여행페스타'를 오는 11월 1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양구 지역 내 숙박, 식음, 체험 등 관광 관련 지출에 따라 현장에서 양구사랑상품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여자는 제휴 숙박업체에서 1박 이상 투숙하고, 일정 금액 이상을 소비하면 조건에 따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은 선착순 500명이다.

지원 항목은 양구사랑 사이버 군민 제휴 숙박업체 숙박비, 관광지 입장료와 체험비, 식비, 로컬푸드 매장 특산품 구매비 등이다.

신청은 개인 또는 2~9인 규모의 팀 단위로 가능하며, 양구사랑 사이버 군민증에 가입해야 한다.

양구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외부 관광객 유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