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NOL, 연말 해외여행객 대상 항공·숙소 할인 혜택 강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NOL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항공, 숙소, 투어 등에 대한 통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NOL은 오는 31일까지 해외여행 관련 예약 서비스 이용자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일본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한 맞춤형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에 항공과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해당 쿠폰은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중국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항공권 예매 후 숙소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항공권 또는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어나 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회사 측은 일본 여행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달의 도시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를 선정했다. 해당 도시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는 항공, 숙소, 투어 예약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일본 인기 교통패스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국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구성했다''며 ''여행 준비 전 과정을 포괄하는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