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NOL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항공, 숙소, 투어 등에 대한 통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NOL은 오는 31일까지 해외여행 관련 예약 서비스 이용자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일본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한 맞춤형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에 항공과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해당 쿠폰은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중국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항공권 예매 후 숙소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항공권 또는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투어나 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회사 측은 일본 여행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달의 도시로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를 선정했다. 해당 도시를 방문하는 여행객에게는 항공, 숙소, 투어 예약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일본 인기 교통패스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국가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을 구성했다''며 ''여행 준비 전 과정을 포괄하는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감서 뻔뻔한 거짓말 안돼…위증 왜 수사 안하나"
대구시장 후보 지지도, 이진숙 21.2% VS 김부겸 15.6%
AI 시대 에너지 중요한데…'탈원전 2막' 가동, 에너지 대란 오나
"조용히해! 너한텐 해도 돼!" 박지원 반말에 법사위 '아수라장'
배현진, 조국 겨냥해 "강남 집값 올린건 문재인·박원순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