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NOL, 일본 여행 수요 겨냥 겨울 기획전 운영… 이색 투어 프로그램도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여행 플랫폼 NOL이 겨울 시즌을 맞아 일본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한 맞춤형 기획전을 운영한다.

운영사 놀유니버스는 5일, 일본 숙소와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일본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한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도쿄,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를 중심으로 항공과 숙박, 현지 투어 및 액티비티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이색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과학 커뮤니케이터로 활동 중인 '궤도'와 함께하는 '이시가키 섬 천체 관측 투어', 카페 브랜드 운영자이자 인플루언서인 박강현이 동행하는 '도쿄 감성 투어'가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NOL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참가자를 추첨한다. 당첨자는 항공, 숙소, 현지 투어 일정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NOL 측은 해당 투어를 통해 단순 관광이 아닌 '취향 기반의 깊이 있는 체험'을 지향하는 여행 방식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기획전과 연계해 자사 플랫폼에 추가된 일정 생성 서비스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가 직접 구성한 여행 계획에 따라 일본 각 지역을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사례 중심 콘텐츠로, 항공권 예약부터 숙소 선택, 현지 체험까지의 과정을 소개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여행 준비와 현지 경험 전반에서 이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형 기획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남국 대통령실 디지털소통비서관이 인사 청탁 논란에 사의를 표명하였고, 대통령실은 즉각 사직서를 수리했다. 대구경북(TK)신공항 건설사업 예산이...
더불어민주당은 법정 정년을 이르면 2029년부터 단계적으로 65세까지 연장할 방안을 제시하며, 기업의 인건비 부담과 청년 일자리 우려에 대한 논...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아들 임동현 군이 2026학년도 수능에서 1문제만 틀려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박선영 진실화해위원장은 조기 영어 교육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