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NOL, 일본 여행 수요 겨냥 겨울 기획전 운영… 이색 투어 프로그램도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여행 플랫폼 NOL이 겨울 시즌을 맞아 일본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한 맞춤형 기획전을 운영한다.

운영사 놀유니버스는 5일, 일본 숙소와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일본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한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도쿄,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를 중심으로 항공과 숙박, 현지 투어 및 액티비티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이색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과학 커뮤니케이터로 활동 중인 '궤도'와 함께하는 '이시가키 섬 천체 관측 투어', 카페 브랜드 운영자이자 인플루언서인 박강현이 동행하는 '도쿄 감성 투어'가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NOL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참가자를 추첨한다. 당첨자는 항공, 숙소, 현지 투어 일정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NOL 측은 해당 투어를 통해 단순 관광이 아닌 '취향 기반의 깊이 있는 체험'을 지향하는 여행 방식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기획전과 연계해 자사 플랫폼에 추가된 일정 생성 서비스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가 직접 구성한 여행 계획에 따라 일본 각 지역을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사례 중심 콘텐츠로, 항공권 예약부터 숙소 선택, 현지 체험까지의 과정을 소개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여행 준비와 현지 경험 전반에서 이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형 기획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지난 9일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이재명 정부의 외교 및 통상 정책에 대해 여야 간 격렬한 공방이 벌어졌으며, 김민석 국무총리는 탈북자 출신 박...
대구 도심에 5성급 신라스테이 대구 호텔 건립이 주관사 케이케이㈜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일시 중단되었으며, 당초 2029년 영업 개시 목표가...
광화문 주한 미국대사관 인근 스타벅스에서 신입 승무원들이 비자 면접 중 가방을 두고 자리를 비우며 불편을 초래했고, 이에 항공사는 사과와 함...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