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NOL이 겨울 시즌을 맞아 일본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한 맞춤형 기획전을 운영한다.
운영사 놀유니버스는 5일, 일본 숙소와 항공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일본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한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도쿄, 오사카, 삿포로,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를 중심으로 항공과 숙박, 현지 투어 및 액티비티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이색 체험형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과학 커뮤니케이터로 활동 중인 '궤도'와 함께하는 '이시가키 섬 천체 관측 투어', 카페 브랜드 운영자이자 인플루언서인 박강현이 동행하는 '도쿄 감성 투어'가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NOL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참가자를 추첨한다. 당첨자는 항공, 숙소, 현지 투어 일정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NOL 측은 해당 투어를 통해 단순 관광이 아닌 '취향 기반의 깊이 있는 체험'을 지향하는 여행 방식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기획전과 연계해 자사 플랫폼에 추가된 일정 생성 서비스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가 직접 구성한 여행 계획에 따라 일본 각 지역을 여행하는 과정을 담은 사례 중심 콘텐츠로, 항공권 예약부터 숙소 선택, 현지 체험까지의 과정을 소개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여행 준비와 현지 경험 전반에서 이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형 기획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TK신공항 2030년 개항 사실상 물건너갔다
李대통령 "12월 3일 국민주권의 날로…국민 노벨평화상 자격 충분" [전문]
장동혁 "계엄, 의회 폭거 맞서기 위한 것…당대표로서 책임 통감"
TK신공항 2030년 개항 무산, 지역 정치권 뭐했나
李대통령 "국가권력 범죄, 나치전범 처리하듯 살아있는 한 처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