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수능시험 예비소집이 15일오후2시 대구의 35개시험장과 경북의 4개시험지구별 시험장에서 실시돼 수험표교부와 수험생 유의사항등을 전달했다.이날 수험생들은 시험장과 시험실을 확인했으며 시험일인 16일엔 오전8시30분까지 입실을 완료해야 한다.수험생은 반드시 주민등록증 지참, 접수증을 분실했을 경우를 대비, 본인확인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수험용 필기구는 시험장에서 배부하며 수험생들은 다른 필기구와 스티커등 지참물은 일체 시험장에 갖고 갈수 없다.




































댓글 많은 뉴스
싸고돈 헌재 무안할 노릇 …또 사고친 선관위, 이젠 '솟아날 구멍' 없다[금주의 정치舌전]
한동훈 "2030 대선 출마, 국민이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대통령, 조만간 이재용 회장과 회동?…'호남 반도체 공장 추진' 힘 싣나
李대통령 부정평가 앞선 '데드크로스'에…청와대 "엄중하게 받아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