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회 3.1절기념 시내 남녀단축마라톤대회가 1일 오전 11시 대구시민운동장을 출발, 시내일원에서 벌어진다.대구시와 대구체육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 대회는 북구청-만평로터리를 왕복하는 코스에서 초중부(5km) 고교&대학일반부(10km)로 나눠 치러진다.일반부의 경우 35세 이하의 남녀로 시내에 거주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신청마감일은 21일이고 신청장소는 대구육상연맹(전화 357-9598).경북생활체육협의회(회장 박종옥)는 18일 오전11시 대구프린스호텔서 94년대의원총회를 갖고 올 한해동안 경산시에서 어린이체능교실을 운영하는등 34개시.군에서 20여가지의 생활체육프로그램을 마련키로 했다.
특히 경북생체협은 그동안 도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온 {가족생활체육캠프}를 시.군 전지역에 확대, 마련할 계획이다.
경북정구연맹은 18일 오후1시 94년도 정기대의원총회를 갖고 올예산규모를1억4천4백만원으로 확정했다.
경북정구연맹은 올 한해동안 제40회 전국도시대항 정구대회등 전국대회 7차례와 도내, 국제등 16개대회를 지원키로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李 '기본소득' 때렸던 이혜훈, 첫 출근길서 "전략적 사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