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성 11경기연속 홈런포 기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0...삼성이 팀연속경기홈런타이 기록을 세웠다.삼성은 개막후 8경기 연속홈런과 지난해 시즌 막바지 3경기 연속홈런을 합해11경기째 내리 홈런포를 가동.

이 기록은 한화가 지난 91년 5월5일부터 17일까지 친 것과 같은 기록이다.*만루홈런 3번째 허용 0...한국프로야구 최고의 투수 선동열은 이날 류중일에게 사상 3번째 만루홈런을 허용했다.

선으로부터 첫 만루홈런을 기록한 타자는 유승안(한화 타격코치).유코치는 지난 89년5월9일 대전에서 이 기록을 세웠다.

2번째는 지난해 4월29일 광주구장에서 태평양 김동기가 뽑아냈다.선은 프로데뷔이후 295경기에 나서 23개의 피홈런을 허용했다.*이만수 1루수기용 0...삼성은 이날 정경훈과 강기웅이 빠진 내야수비진을새롭게 정비해 시험가동.

그동안 1루수로 활약하던 김성래를 2루수로, 만년 안방살림을 맡았던 이만수를 1루수로 선발 기용.

김성래는 지난해 5월1일 대구 빙그레전에서 2루수로 나선 이래 처음으로 2루수로 출장.

우용득감독의 고육지책으로 짜여진 이들의 시험무대는 합격점.김과 이는 실책없이 매끈한 수비를 펼쳐 관중들로부터 뜨거운 격려를 받았다.*보조전광판 관객호응 0...삼성이 2억5천여만원을 들여 3루외야석 상단에 설치한 보조전광판이 관중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컬러그래픽이 가능한 이 전광판은 그동안 조작미숙과 낮경기인 관계로 빛을내지 못했으나 야간경기를 맞아 제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보조전광판은 삼성타자들이 나올때마다 선수 개개인의 이력과 별명, 타율등활약상을 상세하게 소개.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합동참모본부는 북한군의 군사분계선(MDL) 침범에 대해 유엔군사령부 MDL 기준선을 우선 적용하라는 지침을 전방 부대에 전달했다. 최근 북한군의...
차세대 고속열차 EMU-370의 개발이 완료되면서 서울과 부산 간의 초고속 철도 시대가 다가오고 있으며, 2031년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 열차...
방송인 박나래의 서울 이태원 단독주택에 대해 최근 소속사 엔파크가 49억7천만 원 규모의 근저당권을 새롭게 설정하면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